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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마지막 때의 어느 지점에 와있는 것일까?

마지막 7년의 시작을 알릴

중동 평화 협상이 코앞에 와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때

우리가 마지막 때에 얼마나 가까워 있는지

 

어빈 백스터의 강의로 알아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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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몽개 2018.09.07 22:37
    영상을 잘보았습니다. 제가 보기는 첫째 문제는 예루사렘 환난을 이스라엘과 팔레스탄인의 평화협정과 연관 시키어 7년 대 환난 및 아마겟돈 전쟁과 결부 시켰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단 9:27의 장차 한 이레를 염두에 둔 것입니다. 장차 한 이레는 단 9:26에서 장차 성읍과 성소를 훼파한 왕이 많은 사람과 언약을 굳게 하고 그 절반에 제사와 예물을 금하며 가증한 것이 서게 된다는 것입니다. 장차 한 이레는 70이레에 속하며 70이레는 단 8장의 숫염소의 작은 뿔이 제사를 폐하고 거룩한 백성을 멸하는 정한 때 끝 곧 2,300주야를 알게하는 것입니다. 단 7장은 바벨론부터 성도가 나라를 얻기 까지 단 8장은 바사부터 정한 때 끝까지를 예언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장차 한 이레는 정한 때 끝 곧 2,300주야에 대한 예언입니다. 그러니 정한 때 끝에 많은 사람과 언약을 한 왕은 숫염소의 작은 뿔로서 장차 한 이레의 가증한 것과 관련된 왕입니다. 가증한 것은 단 11:31의 가증한 것으로 세 때 반은 가증한 것이 설 때부터 시작됩니다. 곧 세 때 반이 권세를 가진자로 세 때 반은 단 7장의 넷째 짐승의 권세로 넷째 짐승은 로마입니다. 그리고 예루살렘과 성전을 훼파한 나라도 로마입니다. 그러니 7년 대 환난은 로마가 많은 나라와 동맹하여 거룩한 백성인 유대인을 멸한다는 것입니다. 단 7:25-27에 의하면 세 때 반의 권세가 심판될 때 성도 곧 유대인은 나라를 얻습니다. 그러니 장차 한 이레의 종말에 성과 성소를 훼파한 자가 하나님의 진노를 받는 것은 유대인이 나라를 얻는 것입니다. 그러니 7년 대 환난에 이어 유대인은 나라를 얻는 것으로 역사에 의하면 그 환난은 제 2차 세계 대전입니다. 이 때에 로마 곧 이탈리아는 독일 등의 동맹국과 거룩한 백성 곧 유대인을 멸한 것으로 6백만을 죽였습니다. 그 땡 등장한 가증한 것은 유대인을 죽이든 로마교로 로마교는 로마와 함께 심판되어 몰락하여 현재에 이른 것입니다. 그러니 장차 한 이레의 언약은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 협정이 아닙니다. 7년 대 환난은 유댕ㄴ이 나라를 얻기 전의 환난으로 이어서 나라를 얻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사건은 성도가 나라를 얻는 사건이 아니라 예루살렘 문제입니다. 예루살렘 문제는 계시록에 의하면 용이 곡을 미혹하고 에스겔서에 의하면 곡은 이란과 함께 이스라엘을 칩니다. 용은 세 때 반의 권세로 로마이니 로마권인 서구가 러시아를 미혹해야 러시아는 이란과 함께 이스라엘을 칩니다. 그러나 이스라엘에게는 이사야서에 의하면 이스라엘을 도울 자는 동방에서 오는 왕으로 열국을 항복케 하고 이스라엘을 승리하게 합니다. 이 동방에서 오는 왕이 아마겟돈 전쟁 때 등장하는 동방에서 오는 왕입니다. 현재로서는 미국입니다. 그리고 이 왕은 고레스를 모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예루살렘 환난에 앞서 미국과 서구는 이스라엘 측과 이란 측으로 분열된다는 것입니다. 어쩌면 이란 핵 협정 문제로 미국과 서구가 문제가 있다는 것은 이와 관련이 있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니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의 평화협정이 단 9:27의 장차 한 이레의 언약이 아니라면 다른 모든 것도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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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몽개 2018.09.08 23:45
    성경은 언약서이며 언약은 아브라함과 그의 후손에게 가나안 땅을 영원한 기업으로 주신다는 것입니다. 이 언약은 유대인ㅇ니 율법을 범한 저주로 만민 중에 흩어졌다가 돌아올 때에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돌아오면 마음에 할례를 받고 새 영과 새 마음이 주어지며 새 영에 의하여 죽은 자가 살아납니다. 그러니 부활은 언약이 이루어지기 전이 아니라 후입니다. 휴거를 실제라고 인정한다고 해도 부활과 연관된 것이니 가나안 땅이 유대인에게 영원한 기업으로 주어지기 전에는 불가능합니다. 7년 대 환난은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진자에 의한 것으로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진 자가 심판될 때 성도가 나라를 얻습니다. 그러니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진 짐승에 의하여 7년 대 환난이 있는 것이니 7년 대 환난은 유대인이 나라가 없을 당하는 환난입니다. 그러니 가나안 땅이 유대인에게 주어지는 언약이 이루어지기 전입니다. 그리고 7년 대 환난 때는 그리스도는 도둑 같이 오시어 짐승과 전쟁 중입니다. 그러니 공중에서 혼인 잔치를 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 7년 대 환난 전에는 부활이 없으니 휴거도 없습니다. 그러니 교회의 휴거도 이스라엘의 회복에 앞서지 못합니다. 그리스도의 영광 중 재림은 예루살렘 환난 후로 곡에 의하니 부활도 곡의 환난 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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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몽개 2018.09.09 00:09
    짐승의 이름의 수 666을 매매를 하는데 사용되는 화폐로 말하나 이것은 화폐가 아니라 매매 할 수 있는 대상을 표하는 것입니다. 이 비밀은 짐승의 수를 세어보면 바로 안다는 것입니다. 계 17장에 이것을 보여줍니다. 짐승은 7머리를 말합니다. 그러니 머리 7을 세이면 1-7까지 고유번호가 주어집니다. 그러니 고유번호는 그 짐승의 이름을 대신하는 이름의 수입니다. 666은 6으로 형성된 것이니 6째 머리의 이름을 대신하는 고유번호입니다. 7중에서 요한이 계시를 받던 당시 5은 망하였고 하나는 있고 하나는 이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7머리는 일곱 왕이라 합니다. 7중에서 요한 당시 있는 왕이 6째입니다. 그러니 6의 이르을 가진 왕은 요한 당시의 왕입니다. 이 왕은 42달 곧 1260일인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졌고 짐승의 이름은 표범비슷합니다. 세 때 반과 표범이 등장하는 곳은 단 7장입니다. 세 때 반의 권세는 넷째 짐승이요 표범은 셋째 짐승입니다. 계시록 13장에서 표범은 용으로부터 세 때 반의 권세를 받앗습니다. 그러니 용은 단 7장의 넷째 짐승으로 표범에게 능력과 보좌와 권세를 준 것입니다. 이 짐승들은 나라를 상징하는 것으로 표범은 헬라요 세 때 반의 권세의 짐승은 로마이니 용은 로마입니다. 그러나 용이 표범에게 능력과 보조아 권세를 준 것은 로마의 천도입니다. 천도된 로마는 비잔친 제국으로 이 나라에서 성도 곧 유대인을 박해는 어린 양 같은 거짓 선지자가 있다는 것입니다. 곧 그리스도교 같으나 아닌 로마교입니다. 이 로마교는 유대교의 언약을 폐하고 유대인을 그리스도의 적으로 규정하고 유대인을 죽인 종교입니다.
    그러니 666은 로마의 표로 로마교가 이마에 표하는 세례입니다. 로마교는 유대인에게 세례와 죽음 중 하나를 택하게 하고 유대인을 죽였습니다. 이 로마가 유대인의 율법의 저주 때 만민 중에 흔은 나라요 로마에서 섬겨야할 목석 우상이 로마교입니다. 이 로마와 로마교의 때는 7년 대 환난으로 끝남니다. 그러니 지금은 로마교가 유대인이 세례를 받지 않는다고 죽이지 못합니다. 곧 그들은 심판되어 현재는 몰락상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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