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51 추천 수 0 댓글 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첨부

성경에 분명히 예언되어 있는 것 같은 제3성전.

그것은 제2성전과 같은 실제 성전일까요, 아니면 비유 또는 상징일까요?

예슈아께서 우리의 죄를 해결해주셨는데 성전이 등장하는 것은 왜일까요?

메시아닉 유대인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들어보겠습니다 

 

 

  • ?
    몽개 2019.11.20 11:20
    제 3성전이 지어지는 것은 분명합니다. 그러나 그 때가 언제인가 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레위기 26:31에 의하면 성소가 황량하게 되는 것은 율법의 저주에 의합니다. 신 31:17에 의하면 율법의 저주 때는 하나님은 얼굴을 숨기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율법의 저주 때는 하나님의 얼굴을 나타내실 성소가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의 얼굴을 나타내시는 때는 율법의 저주가 끝날 때라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얼굴을 나타내시는 때는 겔 39:29에 의하면 곡의 전쟁 후입니다. 그러니 율법의 저주가 끝나는 때는 곡의 전쟁 후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얼굴을 나타내실 성전이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 곡의 전쟁 후인 겔 40장 이하에 성전이 세워집니다. 그러니 곡의 전쟁 이전에 성전이 세워진다는 것은 비성경적입니다. 계 11장을 가지고 제 3성전이라 하는 것은 계시록을 전혀 모르는 사람입니다. 계 11장의 성전은 세 때 반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세 때 반에 대한 지식은 무서울 정도로 오해하고 있습니다. 세 때 반은 단 7:25에 등장하는 것으로 넷째 짐승의 나라가 분열된 때입니다. 넷째 짐승의 나라는 로마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니 세 때 반 기간은 로마가 분열된 시대입니다. 그리고 이 세 때 반이 지나면 성도 곧 유대인이 나라를 얻습니다. 그러니 세 때 반 기간은 유대인이 나라가 없는 때입니다. 그런데 유대인이 나라를 얻은 지금 앞으로 세 때 반의 권세 곧 로마가 온다는 것은 너무나 무서운 거짓 예언입니다. 유대인이 나라를 얻으면 세 때 반의 권세 곧 로마인 용이 곡을 미혹하고 이스라엘을 치게 하는 것입니다. 용의 열 뿔은 머리와 같이 로마의 본토가 아닌 서로마가 분ㅇ려된 서구입니다. 그러니 서구가 곡을 미혹하여 이스라엘을 친다는 것은 서구가 반유대주의로 선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니 지금은 서구가 반유대주의로 선회하는 것은 곡을 미혹할 환경이 조성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곡이 오기 전에 제 3성전은 세워지지 않습니다. 그러나 지금 제 3성전론자들은 곡이 오기 전이 아니라 세 때 반의 권세가 오기 전에 세워진다고 합니다. 그러나 유대인이 나라를 얻었으니 로마는 심판되고 세 때 반은 지났습니다. 그러니 지금 제 3성전론자들이 말하는 7년 대환난은 사실상 곡의 환난이 됩니다. 그러나 곡이 오기 전에 제 3성전이 세워진다면 그것은 예언서가 예언한 것이 아니라 인간들이 자기들의 뜻대로 지은 것입니다. 그러면 곡이 오기 전에 성경이 예언한 성전이 아닌 성전이 세워질 수 있을지 성전산을 주시하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1. [Brad TV] 메시아닉 Q&A - 15. 메시아가 이미 오셨다면 왜 평화가 없는가?

    메시아가 이 땅에 오면 세상에 평화가 임한다는 성경의 예언 그런데 왜 예수님이 오신 후에도 이 땅에는 혼란으로 가득할까요? 믿지 않는 유대인은 이를 이유로 예수님의 메시아되심을 부인하곤 합니다 그렇다면 메시아닉 유대인들은 이 부분을 어떻게 바라보...
    Date2019.12.04
    Read More
  2. 메시아닉 Q&A - 14. 제3성전은 세워질까?

    성경에 분명히 예언되어 있는 것 같은 제3성전. 그것은 제2성전과 같은 실제 성전일까요, 아니면 비유 또는 상징일까요? 예슈아께서 우리의 죄를 해결해주셨는데 성전이 등장하는 것은 왜일까요? 메시아닉 유대인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들어보겠습니다
    Date2019.11.20
    Read More
  3. 메시아닉 Q&A - 13. 지키지 못할 토라를 주신 하나님은 악한가?

    구원을 얻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어떠한 고난과 핍박 속에서도 목숨을 걸고 토라를 지켜온 유대인들. 신약은 그 토라를 지킴으로써 구원을 받을 수는 없다고 명확히 말씀하고 있는데, 그렇다면 지키지 못할 토라를 주신 하나님을 메시아닉 유대인들은 어떻게 이...
    Date2019.11.06
    Read More
  4. 메시아닉 Q&A - 12. 예슈아 이전의 조상들은 어떻게 구원을 받았나?

    우리 죄의 대속물로 죽어주신 예슈아. 그분이 오시기 이전에 살았던 구약 성경의 아브라함, 이삭, 야곱, 모세, 다윗 등은 어떻게 구원을 받았을까요? 메시아닉 유대인들은 조상들의 구원을 어떻게 이해하고 있을까요?
    Date2019.10.23
    Read Mor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Next
/ 4